안녕하세요 하바나비스입니다.
신형 펠리세이드의 하이브리드의 연비가 공개되었습니다.
출시 예정일은?
디젤보다 높은 연비
신형 펠리세이드 같은 경우 이전 가솔린 모델을 시작으로 하여 2분기에 곧 신형 펠리세이드의 하이브리드 모델을 출시 예정 하고 있으며 과거에 출시되었던 디젤
공인연비(11.4~12.4km/L) 고속도로 같은경우 16~18km까지도 나오는데
이번 신형 펠리세이드 하이브리드의 연비는 14.1km의 공인연비로 한국에너지 공단에서 11.4~14.1km까지의 인증이 완료된 점을 확인해볼 수가 있었습니다.
파워트레인
이번 신형 펠리세이드 하이브리드의 파워트레인은 2.5리터 4 기통 가솔린 터보엔진과 1.65 kwh 고전압 리튬이온 배터리에 6단 자동변속기를 조합하여 총 334마력의 전륜구동과 사륜 모델 두 가지를 판매 계획에 있습니다
1.6 하이브리드 터보를 사용 안 하고 2.5 터보를 사용하는 점은 좀 의외였습니다.
18인치 모델 기준으로 하였을 때 14.1km/L 도심에서는 14.5 고속에서는 13.6으로 20인치 모델 같은 경우 복합연비 12.7km/L로 도심에서는 12.9 고속에서는 12.4km/L 연비 마지막 21인치 12.5km로 한번 아래와 같이 정리해 볼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펠리세이드 하이브리드 연비
펠리세이드 하이브리드 연비 | |||
휠 사이즈 | 복합연비 | 도심 | 고속도로 |
18인치 | 14.1km/L | 14.5km/L | 13.6km/L |
20인치 | 12.7km/L | 12.9km/L | 12.4km/L |
21인치 | 12.5km/L | 12.5km/L | 12.5km/L |
곧 하이브리드 모델의 1,000km 주행이 얼마 남지 않았음이 보이며
신형 펠리세이드 에는 E 라이드와 E핸들링 E-EHA,e-DTVC등 구동 모터를 활용하여 주행 특화 기술로 승차감과 주행 성능을 향상해서 V2L과 스테이 모드 등 EV 편의 기술도 적용 예정에 있어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기술이 공유될 것으로 일반 펠리세이드 보다 더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포스팅에 대한 내용은 여기 까지며 더 유익한 정보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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