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바나비스입니다.
폭스바겐의 페이톤의 재개발이 다시 확정이 되어 한번 포스팅으로 다뤄 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페이톤은 어떤 차량이었을까?

2002년부터 시작하여 2016년까지 생산되었던 페이톤은 폭스바겐의 대형세단이자 플래그십 모델이었습니다.
전차종에 기본으로 AWD가 적용되고 폭스바겐의 D1 플랫폼을 이용하여 그 유명한 1세대 플라잉스퍼와 컨티넨탈 GT 등 공유한 차량으로
V6 3.2리터 엔진과 V8 4.2리터 엔진 W12 6.0 3가지가 생산이 되었습니다.
그 밖에도 더 있지만 내용이 딥 해질 수 있으니 다음 내용으로 넘어가 보겠습니다.
차세대 페이톤은 어떻게 출시될까?

차세대 출시될 페이톤 같은 경우 파워트레인이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2가지로 출시 예정에 있으며 여기서 주목되고 있는 점이 전기차는
퀀텀 드라이브 시스템과 차세대 배터리를 탑재하여 26년도에 공개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전장 5,300mm에 전폭 1,950mm 전고는 1,460mm에 사이즈로 롱휠베이스 단일 모델로 운영 예정에 있습니다.
전통적인 세단의 AAA 기술(Automatically Adaptive Aerodynamics) 탑재하여 공기 효율을 극대화시키는 모습이다.
주행거리 목표

4.0 V8 파워트레인을 기반으로 하여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과 전기차로 운영된다는데 전기차는 퀀텀 드라이브 시스템을 탑재하여
900마력 출력을 보여주고 차세대 고체 배터리 사용으로 1회 충전 2,000km의 목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역시 고체 배터리에 장점과 어마어마한 km 수를 볼 수가 있는데 얼른 출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래간만에 나오는 차량의 부활과 2,000km의 목표로 하여 출시 예정이 인상적이었고 26년도에 출시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한번 나중에 다시 포스팅을 깊게 한번 파보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하고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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