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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tors/해외차량정보

도요타 랜드 크루저 락스 공개 서핑과 오프로드의 최적화된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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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하바나비스쉘입니다

도요타의 랜드크루저 락스와 4 러너 서프 콘셉트카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도요타 랜드 크루저 락스 공개 서핑과 오프로드의 최적화된 차량
도요타 랜드크루저 락스

 

 

ROX & Surf

 

 

랜드크루즈 락스

도요타 랜드 크루저 락스 공개 서핑과 오프로드의 최적화된 차량
도요타 랜드크루저 락스

 

락스 모델 같은 경우 적재 공간과 루프의 시원하게 오픈된 점이 특징이며 오프로드 차량답게 상단에 라이트가 들어가 있는 모습과 높은 차체 및 차고 포지션과 견인고리 장치가 있는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예전 80년대 하이럭스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이 되어 재 탄생 되었으며 C필러와 D필러 루프도 없기 때문에 강성 확보를 위한 프레임 워크 추가가 되었습니다.

도요타 랜드 크루저 락스 공개 서핑과 오프로드의 최적화된 차량
도요타 랜드크루저 락스

강철 전면 후면부 범퍼와 스키드 플레이트가 탑재되면서 일반 랜드 크루저와 비교하였을 때 새롭게 들어간 부품이 절반 이상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이전 4 도어에서 2 도어로 새롭게 재 탄생되면서 올터레인 타이어와 테일게이트에 스페어타이어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도요타의 SUV만의 특유 빵빵한 펜더 볼륨감과 소트탑은 리클라이닝이 되어 파노라마 루프를 닫을 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험로에서도 탈출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과 심플하면서 전체적인 디자인이 개인적으로 멋지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2.4리터 하이브리드 4 기통 엔진에 326마력에 465ft-ibs 토크로 풀타임 4륜구동을 밀어주며 8세대 i포스 맥스 시스템이 탑재되었습니다.

 

4 러너 TRD 서프

 

도요타 랜드 크루저 락스 공개 서핑과 오프로드의 최적화된 차량
도요타 4러너 TRD서프

 

4 러너 서프 같은 경우 루프의 일부와 D필러가 삭제된 점이 다르며 서핑보드와 캠핑용품 같은 것을 운반하기 위해 맞춤제작이 되어있으며 2열 도어 삭제되었지만 특이하게 2 열시트가 들어가 있습니다 하지만 탑승을 하려면 쿠페 차량처럼

도요타 랜드 크루저 락스 공개 서핑과 오프로드의 최적화된 차량

 

1열에서 탑승을 해야 하고 전용 데칼등이 들어가 있으며 37인치 타이어와 중형의 가까운 사이즈로 루프랙을 자랑하며 라이트바가 윈드실드가 위로 뻗어 있고

도요타 랜드 크루저 락스 공개 서핑과 오프로드의 최적화된 차량
도요타 4러너 TRD서프

마찬가지로 2.4리터 4 기통에 자동 8단 변속기를  사용하며 좀 다른 점이 278마력과 317 파운드 피트의 토크로 락스 모델과 차이를 좀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4 러너답게 4륜구동 시스템에 차량에 특색에 맞는 배기가 설정되어 있어 있습니다 

도요타 랜드 크루저 락스 공개 서핑과 오프로드의 최적화된 차량
도요타 4러너 TRD서프

 

오는 11월 5일에 라스베이거스에서 세마쇼에 선보일 예정이며 2 도어 탈착식 탑 4 러너 같은 경우 생산에 투입할 가능성이 낮아 보인다고 합니다

 

포스팅에 대한 내용은 여기 까지며 추후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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