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바나비스쉘입니다.
기아의 니로 EV와 니로 하이브리드 모델이 12일 연식 변경모델을 공개하였습니다.

기존과 달라진 점

The 2025 니로와 EV모델의 기존 모델보다 고객선호 사양을 기본화시켜서 상품을 출시하며 하이브리드 모델의 1열 같은 경우 차음 글라스엔트리급인 트렌디 등급에서도 기본적용이 되어 주행 시에 정숙성을 더욱 높였으며

후측방 경보음과 안전하차 보조, 후방 교차중돌 ADAS후측방 패키지 및 1열 전동시트 및 동승석 릴렉션 시트를 엔트리 트림인 에어 모델부터 기본 적용이 된 점이 The 2025 니로의 포인트라고 할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전 연도인 24년식 니로에도 전자식 룸미러와 프레스티지 트림에서는 전자 속 변속 다이얼등 적용이 되었지만 25년도의 니로가 좀 더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옵션이 기본적용되지 않았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파워트레인

니로 EV의 최대출력 150kW 204마력정도 나오며 최대 토크는 26 kgf.m 정도로 환산할 수가 있으며 전륜 싱글 모터와 64.8 kWh의 배터리가 장착이 되어 있습니다 대략적인 공인 연비는 5.3km 정도로 17인치 타이어 장착기준으로 400km 정도 주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하이브리드 같은 경우 105마력에 최대토크 14.7 kgf.m 1.6 가솔린 엔진과 32kw의 전기모터가 결합되어 있어서 141마력의 성능을 낼 수가 있으며 듀얼 6단 변속기 탑재와 16인치 휠 기준으로 공인 복합연비가 무려 20.5km/L입니다
판매가격

2025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판매가격 | |
하이브리드 트렌디 등급 | 2,757만원 (세제혜택 O) |
하이브리드 프레스티지 등급 | 3,072만원 (세제혜택 O) |
하이브리드 시그니처 등급 | 3,468만원 (세제혜택 O) |
EV모델 에어 등급 | 4,855만원 (보조금 미적용가) |
EV모델 어스 등급 | 5,120만원 (보조금 미적용가) |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는 경쟁력이 있다고 생각되시나요?
포스팅은 여기까지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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