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바나비스쉘입니다
간단하게 포르쉐 타이칸 파이널 모델의 정보에 대해서 포스팅을 다뤄 보려고 합니다.
신형 타이칸으로 나올 타이칸 파이널은 봄 글로벌 출시를 앞둔 전기 스포츠카로 포르쉐 AG는 최근 신형 타이칸이 시뮬레이션과 테스트 벤치 검증을 마치고, 핸들링 서킷과 공도에서 파이널 내구 테스트에 돌입하며 소식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기존 타이칸과 파이널에 차이점
우선 다양한 분야에서 달라진 점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기존에는 세단형 스타일과 크로스투리스모 라고 하는 웨건형 디자인 스타일에 타이칸이 있었지만 신형 타이칸은 타이칸 스포츠 세단 오프로드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는 다방면의 타이칸 크로스 투리스모 스포티한 성능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타이칸 스포츠 투리스모 총 3개 제품 라인으로 추가가 된 점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이전 타이칸과 다르게 성능을 높였으며 이 성능을 극한의 상황에서도 주행을 할 수 있게 총 360만 킬로미터의 테스트 주행 중 30만 킬로미터는 극한의 저온 지역과 20만 킬로미터는 극한의 고온지대에서 진행되었다. 북극권에서 북쪽으로 350킬로미터 떨어진 핀란드의 얼어붙은 눈과 얼음 지대에서 타이칸은 드라이빙의 성능과 충전시간 두 가지 전부를 잡은 것으로 보고 있는 것입니다.
이와 완전히 반대로 극한의 열기로 가득한 캘리포니아 데스 밸리에서도 내구 테스트를 진행했다. 극한에 저온과 고온 상황에서도 차량의 테스트를 하며 테스트를 거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고온 53도 조건 저온 영하-41도)
올해 초에 이제 곧 공개를 앞두고 있는 타이칸 파이널 모델은 벤치 검증과 서킷에서 내구성 테스트를 하며 일상석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형을 목표로 하고 있기 때문에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간단한 타이칸에 파이널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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