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tors/해외차량정보

SU7의 경쟁모델 등장 링크 &코 제로 상반기 공개예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바나비스쉘입니다.

요새 중국에서 출시되는 차량들의 라인업들이 비중이 높아지고 있어 관심도가 올라가는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SU7의 경쟁모델 등장 링크 &코 제로 상반기 공개예정
링크&코 제로

 

 

코카콜라? 아닌 모델'제로'

링크&코 제로

SU7 모델처럼 타이칸과 비슷한 느낌을 보여주고 있는 SU7 모델 같은 경우 파나메라와 비슷한 느낌의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으며 코카콜라의 색상 같은 느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일 먼저 눈에 띄는 것을 보면 헤드라이트의 존재감이 다른 점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링크&코 제로

세로 두 줄 하여 4개의 헤드램프 중에서 2개는 앞 휀더 라인까지 내려온 모습과 주간 주행 등 같은 경우 가로 일자라인으로 쭈욱 이어진 모습을 볼 수가 있었으며 점선의 형태로 연결되어 있어서 과하지 않고 무난한 디자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점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링크&코 제로

4 도어 쿠페 스타일의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으며 전반적으로 지붕 라인과 후면 라인의 떨어지는 모습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최상위 트림 같은 경우 라이다 센서가 상단 위에 내장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가 있었으며 후면 라인의 리어 램프가 빵빵한 모습으로 차폭 감을 잘 살려준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뒷 리어 램프 또한 앞면처럼 짧지만 세로줄의 리어램프가 적용된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링크&코 제로

또한 파나메라처럼 전동 스포일러가 적용되어 있으며 전기차인 만큼 머플러는 없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배터리는 2가지를 선택할 수가 있으며 CATL 95 kwh용량의 큰 LFP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고 상급 사양으로는 100 kwh 용량의 기린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으며 LFP는 675km 3원계 배터리 같은 경우 705km의 배터리의 주행거리가 나오며 충전 속도 같은 경우 25분 정도 더 빨리 LFP 배터리가 충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링크&코 제로

 

제로백 같은 경우 5.9초 정도로 예상하고 있으며 싱글모터 사양으로 422마력에 44.9 kgf.m의 토크를 보여주고 있으며 4륜 모델에는 듀얼 모터가 들어가며 789마력에 82.6 kgf.m 3.3초에 제로백이 예상된다고 합니다.

 

 

 

실내 디자인

실내 디자인 같은 경우 아직은 공개돈 내용은 없지만 링크 &코 07의 바탕을 두고 계기판과 디스플레이가 일체형식으로 이어진 것이 아닌 분리가 된 모습을 볼 수가 있었으며 가운데 큰 디스플레이의 모습과 함께  플라이미 오토라는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으며 깔끔해 보이는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추측으로 15.6인치의 중간에 디스플레이가 들어갈 것으로 보이고 있는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예상가격 출시일?

SU7의 가격이 원화로는 4065만 원~5645만 원에 형성이 되어 있는데 경쟁모델로 비슷한 가격에 나올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 국내에 대한 출시 정보는 공개가 되지 않았으며 추후에 정보가 업데이트가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포스팅은 여기 까지며 추후 유익한 정보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마무리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