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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tors/해외차량정보

렉서스의 중심모델 ES300h 하이브리드 풀체인지 예상도 바뀐점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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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하바나비스쉘입니다

일본의 고급 브랜드 중 하나인 렉서스의 중심 모델 ES300h 하이브리드가 풀체인지를 앞두고 있으며 예상도가 하나씩 나오고 있습니다.

 

 

돋보이는 장인정신

렉서스의 중심모델 ES300h 하이브리드 풀체인지 예상도 바뀐점은?
렉서스 ES300h

렉서스 ES300h 같은 경우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모델 중 하나이며 작년 23년도에 수입차 부문 판매량 3위를 기록한 적도 있는 베스트 셀링카 중 하나입니다. 꾸준히 이어져 오고 있는 디자인과 하이브리드의 효율성 및 요즘처럼 많은 변화가 있지 않은 일관성 있는 느낌의 실내 디자인이 장점이라고 생각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무엇보다 가장 큰 장점은 잔고장이 적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렉서스의 중심모델 ES300h 하이브리드 풀체인지 예상도 바뀐점은?
렉서스 ES300h

공정과정과 차량의 제작에 있어서도 스피커에 대한 떨림 및 차량제작에 과정 하나하나가 까다롭게 만들어지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는 어느 정도 믿음이 갈 수가 있는 차량이 아닌가에 대해서 생각해 볼 수가 있었습니다.

2025 ES300h

렉서스의 중심모델 ES300h 하이브리드 풀체인지 예상도 바뀐점은?
이미지 출처:kolesa.ru es300h 예상 이미지

 

7세대 모델이 나오고 페이스리프트가 되면서 이번 풀체인지 모델 같은 경우 꽤 오랜만에 나오는 신형 모델입니다.

예상으로는 상징성이라고 할 수가 있는 스핀들 그릴이 없어지게 되고 이전보다 작으며 얇고 날카로운 스타일의 헤드라이트와 그릴이 들어가 있는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현재 차량들 트렌드답게 이어져 있는 모습의 일체형 스타일의 디자인이 적용이 되어 있으며 부분적으로 신형 캠리의 느낌도 어느 정도 받아 볼 수가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렉서스의 중심모델 ES300h 하이브리드 풀체인지 예상도 바뀐점은?
이미지 출처:kolesa.ru es300h 예상 이미지

또한 리어램프 스타일도 이어져 있으며 RZ시리즈와 캠리 스타일이 합쳐진 듯한 느낌의 리어램프가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

기존 ES300h 모델의 2.5L 가솔린으로 적용되어 있어 2개의 파워풀 모터가 탑재된 하이브리드 모델로 공복합 연비가 17.2km로 나오며 역시 잘 나오는 모습을 확인해 볼 수가 있었습니다.

파워트레인

렉서스의 중심모델 ES300h 하이브리드 풀체인지 예상도 바뀐점은?
렉서스 ES300h

 

아직 정확하게 공개된 사항은 아니지만 

일부에서는 파워트레인에 대한 개편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기존 6 기통 엔진도 단종이 되고 4 기통으로 다운 사이징이 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이 정보는 추후 공개가 되어봐야 방향성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렉서스의 중심모델 ES300h 하이브리드 풀체인지 예상도 바뀐점은?
렉서스 ES300h 스핀들 그릴

개인적으로 스핀들 그릴 같은 경우 하나의 상징성이자 유지를 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24년도에 판매가 되었던 ES300h 같은 경우 6,690만 원에 시작하여 F스포츠 7,410만 원까지 책정되어 있으며 추후 출시가 될 ES300h의 가격은 어떻게 나올지가 궁금해지는 것 같습니다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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